블랙핑크 로제 국적, 나이, 앨범, 프로필, 성격, 성향
본문 바로가기

●연예인/한국

블랙핑크 로제 국적, 나이, 앨범, 프로필, 성격, 성향

반응형

 

출처-인스타그램

 

  언젠가 한 번쯤은 블랙핑크 그룹에 대한 포스팅 글을 꼭 적고 싶었다. 오랜 기간 동안 너무 팬이었고, 요즘 글로벌적으로 가장 핫한 여성그룹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멋진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그룹이다. 최근에는 넷플릭스에서도 이들을 주목하여, 다큐멘터리 채널에서 블랙핑크의 <세상을 밝혀라> 라는 이름으로, 그녀들의 전세계적인 활약상을 공개 방영하고 있다.

 

 

 

 

 

  블랙핑크는 로제, 리사, 제니, 지수. 이렇게 4명으로 결성된 여성 멤버 그룹이다. JYP엔터테인먼트에 속해 있으며, 최초 공개곡인 휘파람으로 세상에 이름을 알렸다. 그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쉴틈없이 후속곡들을 노래하여 히트곡들이 되었고, 붐바야, 마지막처럼, 불장난, Stay, Forever Young, 뚜두뚜두, How you like that, Lovesick girls 등 노래하는 곡들마다 장안의 화제를 일으켰다. 

 

 

 

  YG에는 유명한 프로듀서 테디가 있고, 그 분이 블랙핑크를 전담하고 있어서 그런지, 블랙핑크의 모든 곡들의 멜로디가 일품이다. 게다가 멤버들의 노래실력이 워낙 좋고, 외모도 출중해서 팬이 되지 않을 수가 없다. 환상적인 EDM 장르의 멜로디와 파워풀한 댄스와 풍부한 음색의 노래실력, 이 모든 것이 블랙핑크를 대표할 수 있는 단어들이라 할 수 있겠다. 이렇다 할 정도이니, 가끔 기분이 우울할 때 블랙핑크의 노래를 듣는다면 사이다가 띠로 필요 없다. 

 

 

 

 

 

블랙핑크 그룹의 각 개인들이 모두 매력있지만, 개인적으로 가장 매력있는 멤버는 로제이다. 흔히들, 블랙핑크에서 제니와 지수를 거론하곤 하는데, 로제를 좀 더 자세히 알면, 당신도 로제의 매력에 푹 빠질 것이다.

 

 

 

<프로필>

본명 : 박채영, Roseanne Park

출생 : 1997년 02월 11일, 뉴질랜드 오클랜드

신체 : 169 cm, 44kg, B형, 240mm (발사이즈)

 

 

활동명 로제(Rose)는 프랑스어로 분홍빛이 도는 것을 의미하며,

블랙핑크 그룹 네임에서 핑크를 뜻하기도 한다.

 

 

 

 

<팀 내 포지션>

메인보컬과 리드 댄서를 담당하고 있다. 블랙핑크의 팬이 아닌 사람도, 노래를 들으면 강렬한 음색이 들리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 데, 그것이 바로 로제의 목소리이다. 블랙핑크에서 로제가 없었다면, 곡의 색깔이 완전히 바뀌었을 수도 있는 그런 존재이다. 

 

 

 

 

<싱글 앨범 발매>

2021년 1월 31일 온라인 콘서트에서 'GONE'을 선 공개하였고, 앨범명 R은 로제의 첫 알파벳을 의미한다. R앨범에는 Gone과 On the ground 로 총 2곡이 구성되어 있다. 

 

 

 

Gone의 Official 뮤직비디오를 잠깐 감상하시기 바란다 ^^

 

 

 

 

<개인기> 

 

 

  복화술을 할 수 있다. 즉, 입을 닫고 말을 할 수 있는 능력인데, 납치되었을 때를 대비하여 이를 연습했다고 한다. 처음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이 개인기를 선보였는데, 진행자 분들 포함하여 게스트 분들이 이 모습에 화들짝 놀랐다. 다른 연예인들에게서 찾아볼 수 없었던 개인기라 신선해서 놀란듯 하다.

 

 

 

 

<로제의 성격, 이상형, MBTI 성향>

 

과거 인터뷰 또는 무대 영상에서 볼때, 로제의 성격은 상당히 여린 듯 하다. 아마 팀내에서 울음이 가장 많은 캐릭터가 아닐 까 생각해보는데, 그 이유는 공연 이후 로제가 눈물이 보이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기 때문이다. 

 

 

로제의 이상형은 섹시한 남자보다, 귀여운 남자가 좋다고 언급한 바 있다.  

MBTI 성향은 ENFP 이다. 잠깐 ENFP의 유형을 알아보자. 

 

 

1. ENFP는 감성적으로 풍부하고, 감정의 기복이 있는 편이라고 한다. 그러나 한편으론 유치하기도 하고 아이같이 순수한 편이기도 하여 초등학생 같다고도 한다.

 

 

2. 사람 만나는 것을 좋아하고, 의상과 악세사리와 같은 것들을 화려하게 치장하는 것을 좋아하므로, 어울리는 직업으로 유투버나 연예인이 어울린다고 한다. (물론, 혼자만의 시간도 많이 필요하다고 함.) 시원하게 돈도 잘 쓰는 타입이라고 한다. 

 

반응형

'●연예인 > 한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병헌 스캔들, 그리고 그의 영화 학력  (2) 2021.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