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일일 방문자수 3000명 넘어봤어요! - 인증
본문 바로가기

●정보 (Useful)/티스토리

티스토리 일일 방문자수 3000명 넘어봤어요! - 인증

반응형

  기뻐서 눈물이 나올 지경이었다 ㅠ 티스토리 일일 방문자수 3000명이라니 ㅠㅠ 필자로서는 감히 받아들이기 힘든 숫자였다. 갑자기 이렇게 3,000명을 넘어본 적은 처음이었다. 

 

 

 

티스토리의 글은 매일 이렇게 올리지만, 일일 방문자수가 1000명이 훨씬 넘는 단위로, 갑작스럽게 유입된 적은 이번이 처음이었다. 요즘 계속 상승세를 보인다고 했더니, 이런식으로 터질 때가 있다니 ^^;;

 

 

 


  전날 대비해서 2730명이 더 올라간, 3081명이 유입되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어제 달성했던지라, 오늘은 다시 1400명 정도로 확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 그래도 3000명이 넘었다는 그 쾌감은 이루 표현할 도리가 없었다.

 

 

 

 

  밤 11시 30분까지 확인해도 3039명이었는데, 밤 12시까지 확인해본 결과 총 3081명이 들어온거였음 후덜덜.. 매일 이렇게 올랐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ㅠㅠ 수익의 경우에는 사실, 수익자체가 높게 들어왔다기보다는, 전날 대비해서 상승률이 높게 올라갔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하루 수익은 약 18달러 정도로 책정되어 들어왔음을 확인했다 ^^;; 어디서 들어온 것일까? 한 번 확인해보았다.

 

 

 

 

 

 

  역시 대부분 다움에서 들어온거였어 ㅎㅎㅎ 다움 사이트라면... 다움 포털사이트 메인화면에 들어왔던 얘기인데 ㅎㅎ 직접 다움(Daum)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필자의 블로그 글이 있는지 확인해보기로 했다 ㅎㅎ

어떻게 있길래 3000명이나 들어왔을까 두근두근 기대 ㅎㅎ

 

 

 

 


  이렇게 다움 포털사이트의 여행맛집으로 검색되었다는 사실 인증 ㅎㅎ 좋은 글을 좋은 뜻으로 올리다보니 이런 날도 오게 될 줄이야 ㅎㅎ 필자 옆에 있는 짧은 제목의 글들이 메인에 올라온 걸 보니, 오로지 키워드가 좋다고 해서 올라온 것은 아닌 것 같았다 ㅠ 뭔가 꾸준히 매일 글을 올리는 자에게 주는 상여금 같은건가? 싶으면서도 의아했던 의문은 다른 실험을 통해서, 궁금증을 해결해볼 계획이다 ㅎㅎ

 

 

 

  티스토리 일일 방문자수 3,000명 넘었던 것을 인증하니 뿌듯! ㅎㅎ 티스토리에서 좋은 뜻으로 작은 선물을 주셨다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계속 블로그 글 쓰기에 충실해야겠다는 마음을 다시 다짐하게 하는 계기가 되었다. 슬럼프가 올 때마다 이 글을 열람하면서 마음을 다 잡으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