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선물세트와 새싹인삼세트 - 예비처가댁, 시댁 인사선물
본문 바로가기

●정보 (Useful)/기능 식품

한우선물세트와 새싹인삼세트 - 예비처가댁, 시댁 인사선물

반응형

  지난 주말에 여동생이 남친을 데려오겠다고 해서 집에 내려갔다니, 예비 매제가 한우선물세트와 새싹인삼세트를 사오는 것이었다. 두둥!!! 가격도 괜찮고, 새삼 한우와 인삼세트를 받으니 기분이 절로 좋아진다 ㅎㅎ 하지만 필자가 좋으면 모해... 우리 부모님이 좋아해주셔야겠지 ^^;

 

 

<한우선물세트>

 

 

  예비 매제는 한우드소라는 곳에서 한우세트를 사왔다. 한우드소라는 곳이 가격도 합리적이면서, 맛도 정말 좋다며 당당히 말했음 ㅎㅎ 이 분으로 말할 것 같으면, 평소에도 고기드시는 것을 너무 좋아하기에 해외사이트에서 고기 온도 및 습도까지 맞추는 장비도 구매하셨다는...분이시다 ㅎ

 

 

 

  결국 본인이 추천할 만한 것들 중 4가지를 엄선하여 꽃등심, 국거리, 사태, 불고기의 종류가 가장 맛있다고 하시면서 이걸 사왔심 ㅎㅎ 이런 분이 당당히 추천했으니 먹을만 하겠쥬? ㅎㅎ

 

 

 

 

  캬~ 이렇게 다른 각도에서 보아도, 역시 비주얼은 인정한다 ㅎㅎ 하나 하나씩 살펴볼까? ~

 

 

 

 

  사태 살이다. 사태는 운동량이 많은 다리살로, 쫄깃한 식감과 특유의 담백한 맛을 낸다 ㅎㅎ 장조림, 수육, 국, 찜, 찌개용으로 많이 쓰인다고 하니 참고 하시면 되겠다 ㅎ !

 

 

 

 

  다음은 필자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꽃등심이다 ㅎㅎ  철판 위에 구이용으로 구울 때, 가장 육즙이 맛있게 나오기 때문에 꽃등심을 제일 좋아함 ㅎㅎ 참, 모두가 아시겠지만, 소고기 굽기의 기본은 한쪽 면을 익힐 즈음, 선홍색 즙이 나올 때 즘에 뒤집어줘야하는 사실!ㅎㅎ

 

 

 

 

 

  불고기!! 이 또한 필자가 좋아하는 고기이다 ㅎㅎ 보통 필자는 볶음 및 전골 용도로 많이 해먹는데, 먹을 때마다 한 번도 물린 적이 없었음 ㅎㅎ 그야말로 맛이 일품인 불고기 ㅎㅎ

 

 

 

 

  국거리는 말할 필요도 없음 ㅎㅎ 2주일에 한 번씩은 꼭 된장찌개를 해먹는데, 멸치 육수말고 소고기를 넣어준다면 그야말로 맛이 일품 ㅎㅎㅎ 이 정도면 필자도 소고기 광인가 싶다 ^^;;

 

 

 

 

  가격은 약 10만원 대로 형성되어 있는데, 인터넷을 통해 사냐 기업을 통해서 사냐에 따라 조금씩 다른 것 같다.

 

 


<새싹인삼 장성농장>

 

 

  그 다음 소개할 식품은 새싹인삼 장성농장 인삼세트이다 ㅎㅎ 인삼은 옛부터 심봤다 라고 할 정도로, 매우 귀한 식품임에는 틀림없다. 면역력을 증진하는 것은 물론이고, 항암, 항당뇨, 치매예방, 두뇌활동활성화, 학습기능개선, 성기능개선, 피로회복 등에 좋은 기능들을 하는 것이 인삼의 특징이다.

 

 

 

 

 

  사주를 조금 공부했다면 아시겠지만, 인삼은 금 기운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 사람의 팔자에 금 기운이 많이 있다면, 인삼을 많이 먹는 것에 대해 비추천이다. 이유는 가슴이 펄펄 끓어오르고, 눈이 붓거나 하는 안좋은 현상들이 발견될 수 있기 때문이다. 좀 쉽게 말하면, 소양인, 소음인, 태양인, 태음인과 같은 사람의 체질에 따라, 금 기운은 모두 다르고, 그 체질에 인삼이 필요한 사람들이 인삼을 취하는 것이 좋을 듯 하다.

 

 

 

  자신이 태양인인지, 태음인인지, 소양인인지, 소음인인지는 한의원이나 가까운 사주 전문가에게 문의하시면, 자신의 체질을 파악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하다.

 

 

 

 

 

필자는 금기운이 많이 없어서 그런지, 인삼을 많이 먹는게 좋다고 한다 ^^;; 인삼을 확대해서 살펴보니 고놈 참 실하게 생겼네 !! 인삼은 역시 빈 속에 뿌리 끝에서부터 푸른 잎까지 콱콱 씹어먹어야 맛있는 법 ㅎㅎ

 

 

예비 처가댁이나 예비 시댁에 첫 인사때 무엇을 선물해야할지 고민이시라면, 한우세트나 인삼세트를 강력히 추천해본다. 어르신들은 대부분 약주를 좋아하시기도 하겠지만, 이런 종류의 기력을 회복하는데 도움이 되는 건강 음식은 언제나 대환영이라는 것! ^^;; 이번에 부모님을 보면서 그 사실을 알게 됨...  자식들에게는 이런 거 필요없다고 몇 번이나 말씀하시면서도, 받으면 엄청 좋아하신다는 것을 ㅠ 

 

 

예비 처가댁과 예비 시댁 선물용으로 한우세트와 인삼세트를 강력 추천해본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