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앙카 초프라 - 초고속 결혼 연상연하 커플
본문 바로가기

●연예인/할리우드

프리앙카 초프라 - 초고속 결혼 연상연하 커플

반응형

사진출처 - 구글

 

 

오늘은 프리앙카 초프라의 초고속 결혼을 소개하고자 한다!

 

이름 : Priyanka Chopra
국적 : 인도
생년월일 : 1982년생 7월 18일
직업 : 배우, 가수

 

13살 때부터 미국으로 유학 이후

학창 시절부터 연기, 음악, 댄스 등을 배웠고, 성인이 되어서는 미인대회에서 다수의 상을 휩쓴 이력이 있다.

 

 

 

 

 

1. 닉 조나스 프리앙카 초프라 만남 계기

 

  프리앙카 초프라와 닉 조나스는 소셜 네트워크 트위터에서 DM을 통해 처음 만났다고 한다. 서로 잘 모르는 사이였으나, 서로에게 알고 있는 친구가 있었고 닉이 먼저 프리앙카에게 먼저 DM을 보냈다고 한다. 이를 계기로 만남을 가진 후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 같다. 2017년에 메트로폴리탄 갈라에서 처음 만나 10살 연상의 나이를 극복하고, 약혼을 거쳐 2018년 11월 비밀리에 결혼식을 했다고 하니, 초고속 결혼인 듯 하다.

 

 

 

 

 

2. 초프라가 결혼한 상대는 어떤 인물?

 

  그녀가 결혼한 상대 닉 조나스는 가수이자 배우이다. 영화 대표작으로는 쥬만지(새로운 세계), 쥬만지(넥스트 레벨), 미드웨이 등 한국에서도 유명한 영화에서 다수 출연한 바 있다.

 

  할리우드계에서는 워낙 연애 스캔들이 많았던 인물이기도 하지만, 프리앙카를 만난 이후로는 잠잠해졌다고 한다. 둘은 아주 찰떡궁합을 보여주는 듯 서로를 아껴주는 모습이 가득하다.

 

 

 

 

 

3. 결혼식을 2번 하게 된 계기

 

  프리앙카와 닉은 크리스천 결혼식 1번, 인도 결혼식 1번 하여 총 2번의 결혼식을 했다. 프리앙카가 인도인이었기에 인도 결혼 풍습 상 성대하게 해야 하는 점 때문에 머리를 앓고 있었다. 그 때 닉이 인도에서도 결혼식을 하는 게 어떻겠냐고 선뜻 먼저 제안해주어, 5일 간 인도에 머물며 성대하게 결혼식을 올렸다. 인도 결혼식은 3일 간 진행되었으며, 재밌는 공연과 이벤트들로 가득했다고 한다.

 

 

 

프리앙카 초프라와 닉 조나스 모두 할리우드에서 대박 나는 배우인 만큼 두 분 모두 승승장구하길 기대해본다!

두 분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