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otch Brite 스카치 브라이트 올터치 막대걸레 표준형, 물걸레 청소포 후기
본문 바로가기

●정보 (Useful)/알뜰 용품

Scotch Brite 스카치 브라이트 올터치 막대걸레 표준형, 물걸레 청소포 후기

반응형

  주말에 시간내서 한 번에 청소를 하자니 귀찮고, 매일 매일 조금씩 청소는 해야겠다고 생각해서 구매한 막대걸레! ㅎ 왜 매일 청소하는 게 귀찮은 걸까? 하고 잠시 고민하다가, 청소는 역시 장비빨! 이라고 생각해서 구매한 Scotch Brite 올터치 막대걸레 표준형 ㅎㅎ 이거 보시면 아마 바로바로 청소하고 싶어지실듯 ㅎㅎ

 

 

 

 

 

  이렇게 구매하는 데, 가격이 3만원도 안하는 가격이었다 ㅎㅎ 다이소 막대걸레도 사보고, 롯데마트에서 일반 막대걸레도 사보고 많은 것을 써봤지만, 3M에서 출시한 Scotch Brite 올터치 막대걸레야말로 가장 청소 느낌이 좋으면서 가격도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 ㅎㅎ 

 

 

 

  집에 막대걸레가 많지만, 마음에 들지 않는 것들 투성이라 추가로 한 개 더 사야하나 고민만 하고 있었다 ㅠ 그런데 부모님 집에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아버지가 Scotch Brite 를 쓰고 계셨다는!!! 필자도 막대걸레라면 온갖 브랜드를 써봤기에 각 제품들의 실용성은 이미 꿰차고 있는 상태라, 처음에는 "아버지 이런 걸 쓰시네요?~" 라고 웃어넘겼다 ㅠ

 

 

 

하지만, 쓰다보니 청소하는 느낌이 좋았다고 해야하나! 매일매일 청소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게 된다 ㅎㅎ 막대걸레 밑에 있는 고무패드 특성 탓이었는지, 바닥을 닦을 때 탄성력이 좋아서 쓱싹 하게 됨 ㅎㅎ

 

 

 

 

  추가 옵션으로 물걸레 청소포도 구매했는데, 30매가 들어있었다 ㅎㅎ 추가해서 2000원 더 줬던것 같은데 이 정도면 꿀가격으로 구매! ㅎ

 

 

 

 

  막대걸레 표준형의 길이는 마음껏 조절할 수 있다. 막대걸레 표준형이 있고, 큰 사이즈가 있는데, 사진에서 보시는 것은 표준형이다 ㅎ 대가족이 아닌 이상 막대걸레 표준형을 사용해도 충분하다 ^^;;

 

 

 

<막대걸레에 티슈 꼽는 방법!>

 

 

우선, 물걸레 티슈를 바닥에 펼쳐 놓는다.

물걸레 티슈의 크기가 이 정도인데, 어느 정도인지 감이 안잡히겠쥬? ㅎㅎ 

 

 

 

 

  물걸레 티슈 위에 올터치 막대걸레를 올려둔다!! 그 와중에 연두색으로 티슈와 막대걸레 색깔 매칭되는 거 너무 보기 좋음 ㅎㅎ

 

 

 

 

이렇게 구멍사이로 티슈를 꼽기만 하면 끝! ㅎㅎ 이 상태에서 막대걸레질만 잘하면 된다 ㅎㅎ

 

 

  동영상을 보면 잘 아시겠지만, 얼마나 잘 닦이는 지 알 수 있을 것이다 ㅎ 참고로 필자는 다이소, 롯데마트 등 막대걸레를 사본 경험이 많았지만, 이 Scotch Brite 보다 좋은 건 아직 발견하지 못한 듯 ㅎㅎ 아마 그 이유는 막대걸레 바닥이 푹신한 고무패드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함 ㅎㅎ

 

 

 

https://coupa.ng/b1MpAn

 

스카치브라이트 클립형 막대걸레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 막대걸레만 사면 15,000원에 구매 가능! ㅎ 단, 클립형 막대걸레를 살지, 올터치 막대걸레를 살지는 잘 보고 사셔야 함 ㅎㅎ 그리고 일반 사이즈와 큰 사이즈가 있으니 사양은 총 4가지임 ㅎㅎ 필자가 추천하는 사양은 올터치 막대걸에의 일반사이즈이니 명심하시길! ㅎㅎ 

 

 

  참고로 필자는 아래의 사양을 구매했으니 참조하시면 되겠다 ㅎㅎ

 

 

https://coupa.ng/b1MqNQ

 

스카치브라이트 올터치 막대걸레 대형 + 정전기포 10매 + 물걸레포

COUPANG

www.coupang.com

 

 

 

청소하기 귀찮으실 때는 스카치브라이트 올터치 막대걸레로 간편하게 하루를 마무리 하시면 될듯! ^^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