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옥산 맛집 소고기해장국 콩국수 솔직 후기
본문 바로가기

● 여행과 음식 맛집/맛집

청주 옥산 맛집 소고기해장국 콩국수 솔직 후기

반응형

청주시 흥덕구 다녀온 식당을 소개해요!

소정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지원받은 게 아닌, 필자의 개인의 솔직한 후기이오니 참고부탁해요ㅎ

 

 

 

 

주차장이 넓게 있어 좋네요 ㅎ

원래는 사장님께서 체인점을 하셨다가, 체인점이 아닌 개인 가게를 하신지 12년 정도 되었다고 하시네요 ㅎ

사장님의 음식경력은 60년이 넘었다고 하시니... 후덜덜입니다 ㅎ

 

옥산해장국집
위치 : 충북 청주시 흥덕구 청주역로 670
전화번호 : 043-260-3823

 

 

 

 

반찬들도 많이 나왔네요!

사장님께서 깎두기와 김치는 직접 담그셨다고 해요.

 

 

 

 

 

반찬들이 다양해서 좋네요! ㅎ 비쥬얼 만점입니다 ㅎ

 

 

 

 

 

 

소고기 해장국 비쥬얼이예요!

국물은 얼큰했지만, 살짝 싱겁고 신맛이 난게 있어, 좀 아쉬웠어요 ㅠ

그리고 소고기가 있긴 했지만 양이 좀 적어서 아쉬웠습니다 ㅠ_ㅠ

 재방문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

 

 

 

 

 

다음은 콩국수를 주문했어요 !  콩국수 비쥬얼 또한 장난아닙니다.

흡입 전에 콩국수 님의 영롱한 모습이예요.

다만 콩국수도 면이 쫄깃하진 않아 아쉬운 부분이 많았어요.

콩국수는 크게 걸쭉하지 않으면서 담백한 맛을 우려내야 물리지 않을텐데,

반 정도 먹었을 때부터 물려서 좀 아쉬웠습니다 ㅠㅠ

 

 

 

오이랑 함께 먹으려해보아도 물리는 걸 잡아줄 순 없었던 것 같애요.

아쉬움이 컸습니다.

 

 

 

 

 

 

만두는 맛있었습니다! ㅎ

속이 꽉 찬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구요.   만두는 100점 만점에 100점이었어요 ! 

 

 

 

 

개인의 솔직한 후기이오니, 참고하여주시면 될 것같아요 ㅎ

다음 맛집 탐방편도 기대해주세요 !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