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월평동 맛집 베스트 정음 JEONGEUM
본문 바로가기

● 여행과 음식 맛집/맛집

대전 월평동 맛집 베스트 정음 JEONGEUM

반응형

스시와 파스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ㅎ

소정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지원받는 게 아닌, 개인의 솔직한 후기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ㅎ

 

 

 

정음 (JEONGEUM)
주소 : 대전 서구 월평북로 87 (구 주소: 월평동 238)
매일 11:30 - 22:00 (일요일 휴무)
전화 : 042-471-3035

 

 

 

 

 

메뉴가 정말 다양하죠? ㅎ

친구들끼리 갔는데, 파스타와 스시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고 해서 가보았어요!

 

 

 

 

 

 

예약했더니, 깔끔하게 세팅되어있었어요! 

 

 

 

 

식전 샐러드를 이렇게 주시네요 ㅎ 연어에 샐러드를 식전 샐러드로 주시다니!

죽을 먹으니, 속이 금방 따뜻해지더라구요 ㅎ

 

 

 

 

 

모든 음식들이 세팅되었어요! ㅎ 

이제 하나씩 음식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알밥은 양이 적게 나옵니다.

 

제플린 초밥 18,900 \

업그레이드 초밥 12pcs , 우동 (계절메뉴: 소바) or 알밥

 

 

비주얼 정말 예쁘지 않나요?

초밥 맛은 그럭저럭 무난했습니다 ㅎ 다양한 회를 즐기고 싶으신 분이라면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ㅎ

깔끔하게 먹기에 딱 좋아서, 소개팅하기에 좋은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

 

 

 

 

 

 

시푸드 토마토 파스타  12,900 \

신선한 해산물과 정음만의 토마토소스를 기본으로 맛을 낸 파스타

 

면이 질리지 않았고, 식감도 좋았어요 ㅎ

무엇보다 토마토 소스가 그렇게 짜지 않고, 적당히 담백한 맛을 내서 좋았습니다!

 

 

 

 

 

 

 

비프 투움바 리조또 [BEST음식] 13,800 \

소고기 부채살을 구워 매콤한 고춧가루와 크림소스로 맛을 낸 이탈리아식 덮밥

 

개인적으로 리조또를 좋아하기 때문에, 맛을 보면 금방 알 수 있어요 ㅎ

그래서 이 리조또를 평가하자면, 살짝 짭조름한 맛을 내긴 했지만, 먹을 만했습니다.

그래도 시킨 음식들 중에서는 이게 가장 best였습니다.

 

 

 

초밥이 엄청 맛있었던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무난했어요! ㅎ

재방문 의사는 없지만, 한 번쯤은 추천드릴 곳입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