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지웰시티 CGV 옆 흑화당 홍차 버블 밀크티 - 임장 겸 나들이
본문 바로가기

● 여행과 음식 맛집/맛집

청주 지웰시티 CGV 옆 흑화당 홍차 버블 밀크티 - 임장 겸 나들이

반응형

  청주 지역에서 부동산이 가장 핫한 곳이 어디냐고 묻는다면, 많은 사람들이 복대동이라고 얘기한다. 그 이유는 그곳에  지웰시티가 위치하고 있기 때문이다! 지웰시티가 들어서면서, 이 주변에는 큰 상가들이 들어섰다. 패밀리 레스토랑인 아웃백 스테이크 뿐만 아니라, 애슐리, CGV 등이 근처에 위치하고 있기에, 젊은 사람들에게는 인기 만점의 도시이다!

 

 

 

 

 

  하지만 역시 임장 전에는 목을 축이면서 돌아다녀야 하는 법! 근처에 카페를 찾으며 돌아다니다가, 지웰시티점 흑화당을 발견하고는 발길을 멈췄다. 이벤트로 홍차 버블 밀크티가 3800원 한다고 하니, 오늘의 음료는 이것으로 결정 ! 사실 가장 인기 있는 흑화당의 대표메뉴는 프리미엄 흑당 버블 밀크티이긴 하나, 필자는 너무 단것은 싫어해서 패스 ㅎㅎ

 

 

 

 

 

  흑화당에서 가장 인기있는 음료인 프리미엄 흑당 버블 밀크티를 단독 메뉴로 홍보되고 있다. 하지만 필자는 프리미엄을 뺀, 이벤트 행사 중인 흑당 버블 밀크티를 즐기는 걸로 ㅎㅎ

 

 

 

 

 

  나머지 음료들도 소개가 되고 있는데, 주로 밀크티, 차, 아이스크림 종류로 홍보되고 있다. 비슷한 브랜드로는 공차와 The Alley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공차보다는 맛있었던 것 같다 ^^; 공차는 단맛이 조금 강해서 속이 조금 안 좋았던 기억이 있다..

 

 

 

 

 

 

  흑화당 가게 안으로 들어오니, 많은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었다. 대표메뉴인 밀크티 외에 수제 누가 크래커, 영양 샌드위치, 달고나 음료, 딸기 음료 등을 판매하고 있었다. 달고나 음료도 먹고 싶었지만, 임장을 재촉해야 하는 상황이므로 모두 패스 ㅠㅠ

 

 

 

 

 

  무려 1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3800원 가격의 홍차 버블 밀크티를 판매하고 있으니, 고민하지 않고 바로 결정! 사장님의 부업은 화가인걸까? 맨 밑에 있는 미키마우스 그림을 너무 잘 그리신 것 같다.

 

 

 

 

 

  흑화당의 버블 밀크티 인증샷을 하나 남겨둔다 ㅎ 프리미엄이 아니라도, 딱 맛있고, 설탕도 너무 많이 진하지 않게 적당량으로 제조된 듯 하다. 개인적으로 필자는 스타벅스든 어떤 카페를 가더라도, 꼭 밀크티 만은 먹어보는데, 이 곳 흑화당 다른 카페 맛집 못지않게 잘 만드신 것 같다. 

 

 

 

 

 

  임장 가는 길 근처의 사진을 찍어둔다. 애슐리가 보이고, 안과, 치과, 신경외과, 신한은행 등 지웰시티몰에는 다양한 상가들이 들어서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이곳은 지난 번에 갔던 아웃백 스테이크다 ㅎㅎ 실제로 밤에 창가 쪽에서 먹으면 운치 있고, 분위기도 좋으니 기념일에 꼭 한 번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린다 !^^

 

 

 

 

 

  아웃백 스테이크 맞은 편에는 CGV도 있다 !! 역시 사람이 많이 보이는 이유는 다 있나보다. CGV 옆에는 원더플레이스, 스파오, 폴더, 폴햄 등의 의류 브랜드들을 모아둔 매장도 있음을 확인하실 수 있다.

 

 

 

 

 

  아웃백을 거쳐 조금 더 걸어가다보면, 현대백화점도 있다. 백화점 앞에는 귀여운 풍선 인형들이 전시되어 있다. 여기서 가장 인기 있었던 인형은 역시 양 이었다 ㅎㅎ 5월 가정의 달이라 이벤트를 하는 것 같았다 ㅎㅎ

 

 


  임장 가는 길에, 흑화당에서 홍차 버블 밀크티도 즐기고, 도시 주변의 상가 시설 또는 영화관, 백화점도 둘러보고 나름 의미있었다. 임장 결과는 어찌됐던 간에, 흑화당의 버블 밀크티는 잊을 수 없다는 사실 ㅎㅎ 흑화당은 전국 각지 약 40개 매장 이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심지어 해외의 일본 및 말레이시아에도 있는 이름있는 맛집 카페이니 한 번쯤은 꼭 즐겨보시길 바란다! ㅎ

 

 

 

 

담터 흑당라떼 분말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