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맛집 베스트 - 산남동 소고기 샤브샤브 낙원갈비집
본문 바로가기

● 여행과 음식 맛집/맛집

청주 맛집 베스트 - 산남동 소고기 샤브샤브 낙원갈비집

반응형

  평일에 즐기는 고기집은 언제나 맛있죠! 산남동에 소고기 샤브샤브 낙원갈비집을 다녀왔는데, 내돈내산이 아깝지 않았고 다시 한 번 또 가고 싶은 곳이예요 ㅎㅎ  체인점이 많지만, N포털 웹사이트나 D포털 웹사이트에서 낙원갈비집으로 검색 시 항상 1페이지에서 소개되고 있는 청주의 낙원갈비집을 소개해보아요 !!

 

 

 

 

 

  고기 좀 아는 사람들의 낙원갈비집으로 소개되어 있어요! 일반 샤브샤브 집과는 달리, 참숯 직화 구이로 소고기를 즐길 수 있으니 얼마나 행복한지 ㅎㅎ 소고기 매니아들에게는 소고기도 즐기면서 샤브샤브를 즐길 수 있는 고급 샤브샤브 집으로 보시면 되겠어요 ㅎㅎ

 

 

 

 

 

  우선 가게 앞에는 드넓은 주차장 공간이 있답니다 ㅎㅎ 번화가 쪽에 이런 맛집이 있다면, 주차 공간 때문에 걱정했을텐데 다행히 주차 공간이 넓어서 편했답니다 ㅎㅎ 가족단위나 회사 동료끼리, 친구들끼리 외식 또는 회식을 많이 오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애요 ㅎㅎ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서비스 존이 있는데 퀄리티가 다르죠? ㅎㅎ 식사를 마치고 난 뒤에 아메리카노, 냉커피, 믹스커피, 아이스크림, 정수기를 즐길 수 있답니다ㅎㅎ 낙원 3계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얼마나 고객님들께 확실히 보답할 지에 대해 서비스 정신을 헤아릴 수 있겠죠?  ㅎㅎ

 

 

 

 

 

  잘 안 보이실 수도 있는 분들을 위해, 확대해서 한 번 더 촬영했습니당 ㅎㅎ 아이스크림까지 서비스로 주고, 이 정도면 후식 서비스는 오케이겠죠? ㅎㅎ 저희 어머니는 믹스커피를 좋아하시는데 그것도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네요 ! ㅎ

 

 

 

 

 

  이렇게 4명 단위로 모두 칸막이가 설치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ㅎㅎ 한 자리 빼곤 거의 만석이라고 싶을 정도로, 가게 안은 정말 꽉 찼어요 ㅎㅎ 코로나인데도 불구하고, 이 가게의 인기는 역시 ㅠㅠ

 

 

 

 

 

  예약을 해서 그런지, 미리 메뉴가 세팅되어 있었습니다 ㅎㅎ 헛 근데, 책상에 이렇게 적혀 있네요?

 

네이버 예약하고 공짜로 먹자!

 

네이버 예약하면, 공짜로 먹을 수 있나봅니다 ㅎㅎㅎ 꼭 네이버 예약하고 오셔요!! 저는 그 사실을 모르고 그냥 내돈내산으로 와버림 ㅠㅠ 불쌍한 내 영혼 ㅠ

 

 

 

 

 

  제가 주문한 메뉴예요 ㅎㅎ 본갈비 1개와 생갈비살 1개 !! 본갈비는 너무 맛있어서, 나중에 추가로 1개 더 주문했다. 이 정도면 살이 찔만도 하지 ㅠ

 

 

 

 

 

  왼쪽이 본갈비이고, 오른쪽이 생갈비살이예용 ㅎㅎ 본갈비가 개인적으로 조금 더 맛있었어요 ^^;;

 

 

 

 

  자, 이제 소고기로 샤브샤브도 먹고, 구워먹고 해볼까용? ㅎㅎ 아! 그 전에 잠깐 샤브샤브에 넣을 야채를 좀 가지러가야 겠어요 ㅎㅎ 샤브샤브의 야채는 셀프입니당 ㅎㅎ

 

 

 

 

 

  수제비 반죽, 동치미, 쌈무, 쑥갓, 느타리버섯, 팽이버섯, 청경채, 상추, 깻잎, 쌈배추, 심심한 육수, 간간한 육수, 배추김치부터 쌈장까지 많은 종류의 야채들이 세팅되어 있답니다 ㅎㅎ 하지만 가장 인기있었던 반찬메뉴는 역시 간장게장 !! 이건 뭐 웨이터가 채우면 없어지고, 또 채우면 또 없어지고 ㅠㅠ 맛있었던 만큼 경쟁률이 치열했습니당 ㅠㅠ

 

 

 

 

  간장게장 보이시나요? ㅎㅎ 꽉찬 속살 보이시나요? ㅎㅎ 이걸 무한리필하여 먹을 수 있다는 사실!!

 

 

 

 

  청경채와 버섯 종류, 배추를 샤브샤브로 먹습니다 ㅎㅎ 보글보글 끓는 메뉴에 소고기까지 넣어서 육수로 먹으면 맛있겠죠? ㅎ 하지만 저는 샤브샤브 소고기보다는 구워먹는 소고기가 더 좋아서, 샤브샤브에 넣지는 않았답니다 ㅎㅎ

 

 

 

 

 

  본갈비를 직화구이에 올린 직후의 모습입니다 ㅎㅎ 보기만해도 너무 흡족하죠? ㅎㅎ

 

 

 

  소고기는 이렇게 선홍색을 보일 때, 뒤집어 주면 맛있답니다 ㅎㅎ #소고기 굽는 법

 

 

 

 

 

  갈비살도 이렇게 참숯직화구이 위에 올려봅니다 ㅎㅎ #갈비살 굽는 법

 

 

 

  갓 구워진 갈비살 비쥬얼 장난아니죠? ㅎㅎ 윤기가 아주 좌르르 흐릅니다 ㅠ

 

 

 

 

 

  고기 실컷 먹었더니, 아이스크림이 갑자기 급 땡겼는데, 아까 봤던 아이스크림이 생각나서 후식코너로 후다닥 뛰어가 아이스크림을 집었습니다 ㅎㅎ 아이스크림 종류도 여러가지네요 ㅎㅎ 메론맛과 초코맛을 골랐는데, 먹어보니 역시 메론맛이 갑이네요 ㅠㅠ 나이가 들수록 달달한 걸 좋아한다던데, 저는 나이를 아직 덜 먹었나봅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