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양갈비 위스램 데이트 - 시외버스터미널 가경동 맛집
본문 바로가기

● 여행과 음식 맛집/맛집

청주 양갈비 위스램 데이트 - 시외버스터미널 가경동 맛집

반응형

  청주 시외버스 터미널 근처에 맛있는 양갈비 집이 있다고 하길래 찾아갔다 ㅎㅎ  양코치와는 다른 매력의 음식이기 때문에, 가족과의 특별한 시간 또는 남친, 여친과의 데이트를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그럼 위스램 데이트 소개하러 고고~~!

 

 

 

 

  외관은 다소 허름해보이나, 절대 외관만으로 평가하지 말라 ㅎㅎ 안에 내부인테리어라든지 음식의 질은 정말 차원이 다른 양갈비 집이었다 ㅎㅎ 위스램 양갈비 집은 아늑한 인테리어 분위기인 반면에, 데이트 노래방 건물이나 술집 건물과 함께 있었다는 게 좀 아쉬웠는데ㅠ, 위치 이동을 못한다면 외관 인테리어만이라도 바꾼다면 지금보다 훨씬 더 많은 손님들이 붐빌 것 같기도 ^^;;

 

 

 

 

 

  2층으로 올라가면, 위스램 정문에서의 모습이다 ㅎㅎ 파란색으로 예쁘고 깔끔하게 페인팅한 모습이 너무 보기좋음! ㅎㅎ

 

 

 

 

  위스램 입구 겸 출구에는 후식인 커피가 놓여져 있음을 볼 수 있다. 부모님들이랑 오시면 좋아하실듯 ㅎㅎ

 

 

 

 

내부가 엄청 깔끔함을 확인할 수 있다 ㅎㅎ 밖에서 구경했던 외관과는 많이 다르쥬? ㅎㅎ

 

 

 

 

오붓하게 6명 정도가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고 ㅎ 아참.. 요즘은 5인이상 안되니까 주의 ^^;;

 

 

 

 

  창가에도 이렇게 4인석이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다 ㅎ

 

 

  그렇게 우리는 창가 쪽에 자리를 잡아, 양갈비를 기다리는 중 ㅎㅎ

 

 

 

  물김치와 와사비, 콩 등이 미리 준비되어 있다 ㅎㅎ 양갈비를 많이 먹으면 질릴 테니 이런 반찬은 필수!! ㅎㅎ 사장님이 센스있께 준비해주심 ㅎㅎ

 

 

 

 

  가장 왼쪽은 양갈비 소스, 중간은 민트 젤리, 가장 오른쪽은 히말라야 핑크 소금이다 ㅎㅎ 개인적으로는 양갈비와의 최상의 조합은 핑크 소금! ㅎㅎ

 

 

 

 

  소스에 대한 내용도 상세하게 설명되어 있는  ㅎㅎㅎ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인다 ㅎㅎ

 

 

 

  양배추에 건강미 넘치는 치즈와 토마토와 소스까지 ㅎㅎ

 

 

 

  채썬 양파까지 세팅해주시니, 사장님의 친절은 인정!! 이제 양갈비만 오면 되는데, 기다려보자 ㅎㅎ

 

 

 

 

 

  짜잔!! 드디어 양갈비까지 세팅 완료되었다 ㅎㅎ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반 고기집과는 다르게, 고기 구울 때 나오는 연기 배출구가 세팅되어 있지 않다. 왜 그런가 사장님께 물어보니, 테이블 중간에 배출구가 있으면, 밥 먹으면서 서로 간에 이야기할 때 집중도 안되고, 오히려 장애가 될 수 있으니 빼셨다고 한다 ㅎ 사장님의 세심한 배려 ㅠ

 

 

 


  양갈비를 여러 각도에서 찍어봤는데, 어떤 각도 is 뭔들 ㅎㅎ 사장님께서 초벌해서 주신 거라, 조금만 더 구워서 먹기만 하면 된다 ㅎㅎ

 

 

 

 

 

  여러분은 지금 갈비살과 꽃등심이 함께 있는 모습 보고계십니다 ㅎㅎ 마지막 샷은 무에 와사비까지 얹어서 깔끔하게 먹기 도전 ! ㅎㅎ

 

 

 

 

  양갈비를 이렇게 들고 먹는 것도 맛있습니당 ㅎㅎ 살이 전혀 질기지 않고, 부드럽게 뜯어짐 ㅎㅎ 사랑니를 뽑은지 얼마 안되서 살살 먹어야했었는데, 이 양갈비는 부담스럽지 않게 먹었던 것 같다 ㅎㅎ

 

 

 

 

 

  사장님께서 마지막에 콩나물까지 챙겨주셨네요 ㅎㅎㅎ 고기만 먹으면 질릴까봐 배려해주시는 사장님의 센스! ㅎㅎ

 

 

 

  추가로 된장을 시켰더니, 일반 가게에서 나오는 된장 그릇과는 다르게, 여기서는 죽처럼 계속 손수 저어주시면서 된장 죽을 만들어 주셨다 ㅎㅎ사장님께서 계속 주시해주시면서 서비스를 해주시니, 편하게 먹었음 ㅎㅎ

 

 

 

 

  그릇도 플라스틱 그릇이 아닌, 사기 그릇에 딱 준비해서 놓아주셨다 ㅎㅎ 일반 가게에서는 보통 플라스틱 그릇에 이런 것들을 대접해서 주시던데, 여기는 그런 면에서 확실히 달랐음 ㅋ!!

 

 

 

 

마지막까지 완전히 클리어 했습니다 ㅎㅎ 그만큼 맛있었다는 거 ㅠㅠ

 

 

일반 고기집과는 달리, 깔끔하게 나오고 고기 냄새도 크게 베지 않았던 것 같다. 일반 레스토랑에 온듯한 인테리어 분위기와 사장님의 서비스까지 만족도는 별 다섯개 만점에 별 다섯개 !! 청주 시외 버스터미널 중심가에 있기 때문에, 연인과 데이트를 하고 밥을 먹으러 오거나, 가족들끼리 영화를 보고 이곳에서 식사를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ㅎㅎ 여기 재방문 예정이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