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제동 파운드 - 대전 파스타 맛집 Found
본문 바로가기

● 여행과 음식 맛집/맛집

소제동 파운드 - 대전 파스타 맛집 Found

반응형

  소제동에 항상 가는 맛집이 있는데, 오늘이 3번째였다. 

신기한 점은 3번째와서 먹었는데도 메뉴가 질리지 않았다는 점 ㅎㅎㅎ

 

 

소제동에 소금사막을 컨셉으로 했던 솔트 레스토랑은 코로나 타격인지 폐업한 상태였지만, 

이곳 파운드 레스토랑은 코로나였음에도 불구 만석임을 확인했음 ㅎㅎ 역시 맛집 인증 ㅎㅎ

 

 

 

 

  파운드 입구 정면에서 찍은 사진이다 ㅎㅎ 이 레스토랑 주변은 보잘 것 없이 폐업한 곳이 많았지만, 파운드만큼은 덩그러니 많은 사람들을 수용하고 있었다 ㅎ 금요일 점심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어찌 이리 사람이 많았는지 ;;; 맛집은 역시 맛으로 승부하는 곳인가 보다 ㅎㅎ

 

 

 

 

포토존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정돈되어있지 않은 느낌? ㅎㅎ ㅠ 간판 포토존이니 일단 촬칵 ㅎㅎ~

 

 

 

 

이곳은 화장실 건물임과 동시에 웨이팅 석이 존재하는 공간이다 ㅎ 얼마나 사람들이 많이 대기했으면 이런 웨이팅 공간까지 만드셨나 싶을 것이다 ㅠ 

 

 

 

 

이렇게 보면, 웨이팅 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해 둔 것을 보실 수 있다 ㅎㅎ

 

 

 

 

자~ 이제 입구 안으로 들어가볼까나? ~ ㅎ

 

 

 

  일단 들어오자마자, 전체 공간을 찍기엔 뭐해서 일단은 자리에 착석했다 ㅎㅎ 착석한 자리 오른쪽에는 샐러드를 셀프로 가져갈 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 공간을 볼 수 있다 ㅎ

 

 

 

 

요리보고~ 저리봐도 빈자리 없이, 이 레스토랑은 공석 없이 손님들로 꽉 채워져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ㅋ

 

 

 

 

일단 샐러드 바에서 샐러드를 퍼오기로 했다 ㅎㅎ 샐러드도 어쩜 필자가 좋아하는 것들만 있는 건지 ㅠ 오른쪽의 저 샐러드와 오른쪽 앞의 흰색 크림소스와 조합은 아직까지 잊을 수 없음 ㅠ

 

 

 

 

 이렇게 두접시를 가득 채웠는데도 너무 맛있어서, 두 번 더 갔다옴 ㅠㅠ 

 

 

 

 

 

  아 참! 주문부터 해야지 ㅎㅎ 샐러드를 먹기 전에 우선 주문부터 했다 ㅎㅎ 저번에 먹었던 메뉴를 다시 먹기로 ㅎㅎㅎ 아무래도 필자가 고르는 메뉴는 이 파운드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이니, 방문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하다 ㅎㅎ

 

 

  예산 표고 트러플 크림 파스타 (15,900원)와 부여 방울 토마토 소스 가지 롤 (13,900원)을 주문했음 ㅎ!  맥주도 한잔하고 싶었지만, 차를 가지고 왔으므로 패스~ ㅠ 얼른 자율주행자동차가 나왔음 좋겠다ㅠ

 

 

 

짜잔~! 부여 방울 토마토 소스 가지 롤의 영롱한 비주얼 등장 ㅎㅎ 가지 롤이 숨어 있으니 잘 안 보이겠쥬? ㅎ 가지가 안에 얼마나 들어있는지 한번 봅시당 ㅎㅎ

 

 

 

  와우~ 치즈도 엄청 많이 들어있다 ㅎ 치즈가 많이 들어있다고 해서 절대 느끼한 입맛도 아니고, 스파게티 소스와 절묘한 조합을 이루면서, 샐러드로 질리지 않는 맛을 선사해줌 ㅎㅎ

 

 

 

 

  가지 롤을 이렇게 만들면, 완전 맛있게 먹는 거임 ㅎㅎ  가지롤 위에 스파게티소스를 살짝 얹혀준다면 완전 대박이다 ㅎㅎ 고기도 먹어본 사람이 잘 먹는다고, 이 파운드 레스토랑에서 이 가지롤 메뉴만 세번째다 ㅋㅋ 그 다음은 스파게트를 소개해볼까?~

 

 

 

 

  기다리고 기다렸던 예산 표고 트러플 크림 파스타 ㅎㅎ 사실 이걸 먹으러 왔다고 표현하는 것은 과언이 아니다 ㅠ 짭지도 않고, 달지도 않고, 느끼하지도 않은데다가 표고버섯 특유의 버섯향이 치즈와 아우러져 질리지 않는 맛이었다. 이 맛의 비결을 알아간다면, 매일 집에서 해먹을 듯 ㅠㅠ 사장님~~ 비법 좀 공개해주세요 ㅠㅠ

 

 

 

  좀 더 가까이서 사진을 찍어봤는데, 사장님이 엄청 많은 재료를 넣으신듯 ㅎㅎ 이렇게 딱 봐서는 베이컨, 표고버섯, 마늘, 치즈, 스파게트 면을 넣었을테고, 추가로 뭔가 맛의 핵심을 넣으셨을 법 하심 ㅋㅋ

 

 

 

 

이렇게 샐러드와 예산 표고 트러플 크림 파스타, 부여 방울 토마토 소스 가지 롤은 완전체인듯 ㅎㅎ 이번에 3번째이지만 전혀 질리지 않았다는 ㅎㅎㅎ 돈 받지 않고, 솔직한 필자의 후기이니 방문하실 때 꼭 참고하셨으면 한다 ㅎㅎ 

 

 

대전에 연인끼리 데이트코스로 유명한 파운드 (FOUND) 레스토랑 ㅎㅎ 어디를 가실지 고민이시라면, 이 곳 파운드 레스토랑을 방문해보심이 어떨까 추천해본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