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개성있는 카페 레스토랑 - 도자기굽는 정카페
본문 바로가기

● 여행과 음식 맛집/맛집

아산 개성있는 카페 레스토랑 - 도자기굽는 정카페

반응형

아산에 공방과 카페와 레스토랑을 동시에 운영하는 곳이 있다고 해서 방문고고ㅎ~

공방에 관심있는건 아니지만,
아기자기한 공방 예술품들이 놓여있다고 하니 ㅎ

입구부터, 전원주택을 나타내려는듯.
작고 예쁜 화분들이 전시되어있다ㅎㅎ
이렇게 친환경적인 카페는 완전 좋아좋아!!



입구를 들어서니 공방 예술품들이 한가득 진연되어있는것을 볼 수있었다ㅎ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좋아하신다면,
이곳에 오시는게 좋을듯ㅎㅎ


오르간까지 비치해놓은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인다ㅎㅎ여기서 쇼팽의 즉흥환상곡을 칠수있을까ㅎㅎ

카운터 주변은 복잡하지만, 깔끔하게 공방예술품으로 전시되있는것을 볼수있었음ㅎㅎ

이 정도면, 사장님 사주에 토기운이 없어서
이렇게 토기운을 보충하려는건가라는
엉뚱한 생각도 해본다ㅎㅎ

이렇게 카페음료 뿐만이 아니라, 파스타와 필라프도 판매하고 있는 레스토랑 카페이다ㅎㅎ


우선, 식전 카나페를 맛있게 먹어둔다ㅎㅎ
생각보다 맛있음ㅎㅎ

드디어 나왔다ㅎㅎ우유 생크림 까르보나라ㅎ!!

필자는 항상 레스토랑에서 까르보나라를 주문하는데,  제 1의 맛집은 대전 소제동 Found 레스토랑이요, 2위는 이곳이라고 할 정도로 맛있었다ㅎㅎ

그 다음은 새우 필라프ㅎㅎ
필라프도 역시 짭쪼름하면서 구수한 향이 났다ㅎ
공방 엔지니어 사장님이 왕년에 쉐프 경력이 있으신듯ㅋㅋ

컵도 직접 만드신것 같은데,
이건 일반 물을 담은 모습이다ㅎ
안에 페인트가 묻었나 싶었는데,
흙으로 빚은 자기컵임ㅎㅎㅎ

오늘은 조금 개성있는 카페 겸 레스토랑 집을 방문해보았다ㅎㅎ전원주택 느낌나는 도자기 굽는 정카페ㅎ 자연의 느낌을 만끽하면서 밥을 먹고 싶다면, 이곳에 방문해보시길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