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신정호 카페 Gravity 그래비티 - 호수 탁 트인 카페
본문 바로가기

● 여행과 음식 맛집/맛집

아산 신정호 카페 Gravity 그래비티 - 호수 탁 트인 카페

반응형

천안에 있다가 바람 좀 쐬볼까~ 하는 마음에 곧바로 아산 신정호로 출발 ㅎㅎ

비가 계속 왔었는데, 마침 해도 뜨고 바람도 선선하게 불어서 아산세 신정호만한 곳이 없다는 얘길 듣고 바로 고고 ~ㅎ

 

 

신정호 호수 공원을 한바퀴 돌고나니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이 ~ ㅠㅠ 

묵은 때가 씻어내려가는 듯 했다 ㅎㅎ

 

 

 

이곳 카페는 문 닫은듯 ㅠ 

 

그래비티(Gravity) 가게에 사람이 엄청 많았는데, 

사람이 많은 곳에는 역시 이유가 있는 법 ㅎㅎ

들어가볼까나? ~ ㅎ

 

 

 

입구에는 다양한 케이크 조각들이 진열되어 있음 ㅎ~

 

 

 

2층도 있네! 사람들은 루프탑을 이용하기 위해, 2층에서 많이 커피를 마시는 듯 ㅎㅎ

 

 

 

걸음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을 위해, 엘리베이터도 구비되어 있었다 ㅎ 

어쩐지 이곳에는 대가족 단위로 할머니를 모시고 온 모습을 많이 볼 수 있다 ㅎㅎ

 

 

 

이렇게 연애도 하고, 육아도 하고 ~ >< 

 

 

중간에는 대가족 단위로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다 ㅎ 하지만 카페 내 모임 최대 수용인원은 4명 ㅠ~

얼른 코로나가 종식되기를 기대할 수 밖에 ㅠ 

 

 

 

Tea(차)의 종류도 이렇게 많다 ㅎ 차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 가게를 좋아하실 듯 ㅎ

필자도 매일 상황버섯 넣고 끓여서 먹는 1인 ㅠ 노친네는 아니지만, 끓는 물의 그 진한 맛은 끊을 수 없음 ㅎㅎ

 

 

 

메뉴는 이렇게 다양하게 소개되고 있음 ㅎㅎ

 

 

1층에 꽃으로 장식한 포토존도 있음 ㅎㅎ 자~ 그럼 이제 2층으로 가볼까나?~

 

 

 

창문을 활짝 열어 젖히고, 시원한 바람을 맞이할 수 있어서 좋았음 ㅎㅎ 

수 기운 보충하려면 호수 공원 옆에 있어야지 ㅎㅎ

 

 

 

2층도 분위기가 꽤 깔끔함~ ㅎㅎ 다행히 사람 없을 때 찰칵~

 

 

 

달고나 라떼 아이스와 자몽라떼 따뜻한 걸로 주문 완료 ㅎ 

 

 

 

달고나 라떼는 비쥬얼도 갑이고, 맛도 갑이었다 ㅎㅎ 친구 커플도 같이 만났는데, 

늦게온 그 친구들한테도 이거 추천해줬더니 맛있다고 난리남 ㅎㅎ 

 

 

 

 

친구 커플도 똑같이 달고나 라떼로 주문 ㅋㅋ 대신에 자몽라떼는 따뜻한게 아닌, 아이스로 주문했었는데, 맛있어 보였음 ㅎㅎ 케이크는 블루베리와 함께 나왔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서 깜짝 놀랐음 ㅎㅎ 

 

 

배경도 좋고, 경치도 예뻐서, 맛은 별로일줄 알았는데,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은 듯한 이곳 그래피티(Gravity) ㅎㅎ 

 

아산에서 데이트를 꼭 즐기고 싶으시다면, 신정호에서 즐기면서

그래비티 카페로 즐거운 보내시길 ~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