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유량동 카페 - GRIGO SPECIALTY
본문 바로가기

● 여행과 음식 맛집/맛집

천안 유량동 카페 - GRIGO SPECIALTY

반응형

분위기가 우아하면, 커피의 맛도 우아하다.

천안에는 우아하고, 클래식한 카페가 많은데
그 중 한 곳을 소개하려한다ㅎ
카페 분위기가 좋으면, 커피맛도 좋고, 기분도 좋아지는만큼 카페탐방은 계속~ㅎ

그리고(Grigo) 카페의 정문ㅎㅎ
주차장이 꽤 넓었심ㅎㅎ
사장님이 이 넓은 땅을 사신걸보니 돈이 많으신가봄ㅎㅎ핵부럽


메뉴는 이렇게 다양하다ㅎㅎ
맛있는 빵도 많이 팔고 있고,
브런치카페라 아침겸 점심도 해결 가능ㅎㅎ
그래서 그런지 홀로 공부하러 온 직장인이나 학생들이 간혹 눈에 보였다 ㅎㅎ


그 와중에 나는 열심히 빵을 흡입 ..먹빵


넓은 공간을 빽빽히 활용하는거보단,
이렇게 여백의 미를 두고 테이블을 배치하는것이 훨씬 깔끔함! 개인적으로 맘에 드는 구조이다ㅎ


빵과 브런치메뉴는 이렇게 많이 판매중ㅎㅎ
여기도 카페에서 브런치까지 제공하다니😒
이번에는 빵과 음료에만 집중하기로ㅎㅎ


메뉴는 이렇게 다양하게 제공되고~

빵이 엄청 맛있어보여서 이걸로 pick ㅎㅎ

먹빵 시작ㅎㅎ 이름이 마늘빵이었나? 기억가물


오래된 서재의 느낌ㅎㅎ

여기에 편하게 자리잡음ㅎㅎ 콘센트가 있길래
여기서 영화 신나게 봄ㅎㅎ

오래된 서재의 느낌 샷 옆에서 다시 한번 찍어주고~ㅎ

이렇게 예쁜 공간도 마련되어있다ㅎㅎ 저긴 근데 너무 밝아서 조금 화장실느낌ㅜ 필자의 느낌탓?^^;;

회장님 자리인듯ㅎㅎ어르신들 앉기 편해보이는곳ㅎㅎ테이블이 깜찍함ㅎ

느낌있는 책 꽂이~ 이런걸 가정에 비치한다면
느낌있을랑가?~

담요도 마련되어있다ㅎㅎ

이렇게 수제쿠키도 진열되어있으니 참고~ ㅎㅎ

수제쿠키, 마늘빵(치즈곁들임), 미숫가루까지!
미숫가루는 너무 맛있어서 추가로 한잔 더 시킴ㅎㅎ종업원이 너무 감사하다는 웃음을 지어주셔서 덩달아 기분도 좋아짐ㅎ~

이런 카페에서 주말에 클래식 데이트를 즐기는게 얼마만인지ㅎㅎ영화를 볼수있게 자리가 마련되있다는것에 굉장히 흡족함~ ㅎㅎ

천안 유량동 카페 그리고(Grigo)에 한번쯤은 방문해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