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우대갈비 - 캠핑 준비물리스트의 필수템
본문 바로가기

● 여행과 음식 맛집/요리

한우우대갈비 - 캠핑 준비물리스트의 필수템

반응형

한우우대갈비가 요즘 인기예요! 쿠팡에서 히트상품으로 되어 있는 한우우대갈비를 소개해보려 해요ㅎㅎ

 

 

 

5월부터 6월까지 딱 캠핑 하기 좋은 시즌이예요. 다가올 7월부터는 물놀이를 해야할테니, 그 전에 캠핑갈 수 있을 때 충분히 가야겠죠? ㅎㅎ 그런데, 캠핑 때 꼭 지참해야할 것이 무엇일까요? 검색해보니, 한우우대갈비가 요즘 핫템으로 떠오르고 있더라구요!

 

 

 

  캠핌장에는 한적하여 사람도 많지 않을테고, 아이들이 있다면 자연과 놀기 딱 좋고, 저녁이 되면 준비되어 있는 숯불 판에 한우우대갈비만 구워준다면 사랑받는 남친, 남편, 아빠가 될 거예요! 아! 캠핑장 추천할 만한 곳을 묻는 다면, 가평의 캠핑장, 서천의 캠핑장을 추천합니다 ㅎㅎ 캠핑장 소개는 나중에 기회되면 또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당 !

 

 

 

 

 

  캠핑장에서는 기본 삼겹살도 5만원 이상의 가격으로 구매해야 하는데, 한우우대갈비는 쿠팡에서 5만원의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어요!  옛말에 동가홍상이라고, 같은 값이면 삼겹살보다 붉은 빛깔의 한우를 선택하는 것이 훨씬 좋겠죠? ㅎㅎ 저번 경기도 가평 캠핑장에서 숙박은 좋았었는데, 고기를 비싸게 구매했던 것이 너무 후회스러워서ㅠ 이왕이면 꼭 요즘의 핫한 아이템인 한우우대갈비를 고르실 것을 꼭 추천드려요 ㅎㅎ

 

 

 

 

 

  먹느라고 정신없어서, 사진을 이것 밖에 건지질 못함 ㅠ 선홍 빛깔의 한우는 이사 후에 간만에 먹는지라, 막 먹었던 것 같애요 ㅎㅎ 솔직한 후기를 평하자면, 식감 좋은 갈비살의 한우라고 표현하는 게 적절한 것 같애요!  갈비살보다 살이 두텁기에 토마호크와 같은 고기두께라고 보시면 되겠어요 ㅎㅎ 유명 작곡가 돈스파이크는 아마 이 토마호크 크기의 한우우대갈비를 좋아하실 듯? ㅎ

 

 

 

 

 

(오늘의한우) 우대갈비 4대 2000g (무료증정 허브솔트2개/참소스2개)

COUPANG

www.coupang.com

 

  코로나 시기에 백신이 나오고 있긴 하지만, 아직까지는 조심해야 할 부분이 있기에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캠핑이 딱이예요! 그런 캠핑을 위한 준비물리스트 중 꼭 챙겨야할 음식은 바로 이 한우우대갈비라는 점! 고기도 먹어본 사람이 먹을 줄 안다고, 한우의 부채살, 갈비살에 익숙하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한우우대갈비도 꼭 한 번 챙겨주시길 바래용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