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김피탕 맛집 북경탕수육 김치치즈탕수육
본문 바로가기

● 여행과 음식 맛집/국내 여행

공주 김피탕 맛집 북경탕수육 김치치즈탕수육

반응형

공주의 최고 맛집이 어디냐?고 물었을 때, 김피탕이 빠지면 굉장히 섭하다 ㅎ
아주 작은 골목식당이고, 좌석도 10개도 채 안되지만, 사람은 만석이었다...

평일 점심시간 조금 넘어서 왔는데도 불구하고, 10분만 늦게 왔어도 줄서서 먹을 뻔...ㅠ

이 근처에 대학교가 있는지라, 젊은 남녀 분들이 맛집 리스트를 어떻게 알고는 이곳을 그리 많이 방문했다 ㅎㅎ

허름한 식당처럼 보여도, 맛 만큼은 최고!ㅎ
한 번 들어가볼까나?ㅎㅎ

이 가게는 탕수육에 올인한듯 ㅎㅎ
우리는 타지에서 왔으므로, 가장 유명한 메뉴인 고구마 김치 치즈 탕수육을 선택!  2인이라, 미니로 시켜도 충분하다 ㅎㅎ


김피탕, 고구마 김치 치즈 탕수육의 비쥬얼을 보라! 치즈를 완전 흠뻑!!! ~ 느끼할 것 같았지만, 예상과 달리 김치와 함께 먹으니 완전 꿀맛이었다!


이윽고, 탕수육 소스도 나왔다 ㅎ
부먹이냐 찍먹이냐 흠..
필자 스타일은 부먹보다는 찍먹 ㅎㅎ
바삭함을 느끼는게 좋아서이다 ㅎㅎ


원 샷에 담아주는 센스 ㅎㅎ
다음에도 가면, 이 메뉴를 다시 택할 것이야~ ㅎ


고구마 김치 치즈 탕수육 외에도 많은 종류의 탕수육들이 소개되어 있다 ㅎㅎ

여러분도 공주에 놀러가신다면,
그리고 동네 맛집을 꼭 느끼고 싶으시다면,
이 곳을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린다 ㅎ

솔직한 후기로 아쉬웠던 점은 화장실은 조금 현대식으로 수리했으면 하는 바람이... ^^;;  남자분은 상관없으시겠지만, 여자분들은 조금 불편하실 수도 있을 듯 하다 ㅠ



반응형